장,단편 아우르는 독립영화와의 데이트

2010.04.13 11:04Film Scene




#1. 금요단편극장  (4/16)

금요일밤의 짜릿한 데이트 금요단편극장에서는 언제나처럼 단편영화 세편이 상영된다. 이어 감독과의 대화 시간도 진행된다. 이번 주는 ‘新 젊은 날의 초상’ 이란 제목으로 이 시대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들이 상영된다. 장소는 낙원동 서울아트시네마, 시간은 저녁 8시, 입장료는 5000원이다.

상영작은, <옥매트를 들어라> <무료 항공권> <월세와 보증금>

더 자세한 소식은, 인디스토리 홈페이지
www.indiestory.com 또는 인디스토리 네이버카페
http://cafe.naver.com/indiestory1998.cafe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 독립영화쇼케이스 (4/19)

한국독립영화협회가 주최하는 독립영화 쇼케이스! 매달 정기적으로 열리는 행사로 독립장편영화의 극장 개봉을 실현시키고, 더 나아가 배급 확대와 관객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달부터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저녁 8시. 참석을 희망하는 누구든  한국독립영화협회 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4월 상영작은 2009년 서울독립영화제 개막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원 나잇 스탠드> . 민용근, 이유림, 장훈 감독이 각각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밤을 연출했다. 5월 4일 개봉 예정작.


TIP. 무료초대이벤트
금요단편극장과 독립장편영화쇼케이스의 무료 초대 이벤트가 인디스토리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 중이다. 마음과 시간이 허락된다면 티켓을 구입해 관람해도 좋고(금요단편극장), 이벤트에 참여해 초대권 받고 관람하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