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lm Scene

탐나노라, 나탈리와 애쉬튼의 러브스토리



이 영화가 보고 싶었던 이유는 순전히 두 배우 때문이다. 좋아하는 장르는 아니래도 나탈리 포트만과 애쉬튼 커처의 19금 로맨틱코미디 영화라면 후회하진 않을 것 같았다. 보고난 지금, 후회는 없다. 더해 영화의 흥행 부진은 ‘친구와 연인사이’라는 촌스런 한국말 제목 때문이란 생각에도 변함이 없다.

시간차를 두고 이뤄지는 우연한 두 번의 마주침. 이어지는 돌발적인 모닝 섹스 후 짬 시간마다 즐거운 섹스를 즐기는 것에 합의한 엠마와 아담. 이들은 애정의 감정을 배제하기 위해 적당한 규칙을 정해 놓긴 하지만, 조건 없이 이유 없이 자유롭게(No Strings Attached) 친구를 가장한 섹스 파트너로서의 관계를 잇는다. 결국 어찌할 수 없이 인정하게 될 진한 사랑이 될 거면서.

꽤 도발적인 줄거리에 비해 실제 영화 속 베드신은 가족 모두 관람해도 가능한 수준인 게 아쉽긴 해도, 부쩍 늙어버린 마음으로 바라본 선남선녀의 사랑 얘기에 쉬이 마음이 살랑거렸다. 나탈리 포트만의 환한 미소가 내 것이라면, 애쉬튼 커처를 품 안에 안을 수 있을까 상상하는 것만으로 영화의 재미는 넘치고 흐른다. 사막의 모래알처럼 서걱거리던 감수성 제로의 상태에서 오랜만에 오아시스의 맑은 물 머금고 사랑을 꿈꾼다.



반응형

'Film Sce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번째 사랑  (0) 2012.03.02
자전거 탄 소년  (0) 2012.02.17
가을. 도가니  (0) 2011.08.17
창신동, 티끌모아 로맨스 촬영장  (0) 2011.04.11
공감능력  (1) 2011.02.11